top of page

✤ Purgatorius Ignis 푸르가토리우스 이그니스 

IGNIS

이그니스

" 뒤돌아 보지말고 앞으로 나아가라, 이것이 우리들의 정의다. "

KALVIN

이그니스는 (연금술사)를 수장으로 하는 제국의 이단심문부대(인퀴지터)입니다. 연금술사를 대장으로 하는 군대의 형식을 띄고 있으며, 군기가 쎕니다.

제국군 중 시험을 통과한 일부로 이루어진 정예부대로, 제국군이 처리하지 못하는 난이도 있는 작전에 주로 투입됩니다. 화려한 활약상으로 제국 내 뿐만 아니라 대외적으로도 유명합니다. 

​최근 일어난 황실 요인의 암살사건 이후 외교 사절이라는 명목으로, 실제로는  레벤의 세력 약화를 위해 레벤에 주둔중입니다.

✤ 시험(계약) : 특별한 시험(연금술사의 마음 내키는 대로 내용이 변합니다.                             아주 쉬운 심부름 수준일 때도 있고, 도저히 해낼 수 없는 난이                           도일 때도 있습니다. ) 을 통과한 사람에게 계약을 진행합니다.

✤ 선서(서약) : 수장과 황제의 말에 절대복종할 것을 선서합니다.

✤ 처분 : 서약을 어겼을 경우 즉시 계약이 파기 되며, 군법에 따라 재판에 회부                됩니다. 대부분 사형을 선고받습니다.

✤ 상태 : 정화의 불꽃 ✤

불을 자유자재로 조종합니다 (파이로키네시스)

​작은 불씨를 피워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탄약없이도 각종 화기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충 눌러도 기계가 잘 작동합니다.

이그니스는 월급을 받습니다.

이그니스에 들어가는 것은 사회적으로 큰 성공으로 생각됩니다.

​공격력+1

무기 '화기'를 소지했을 경우 공격력 +1

ignis

✤ 관계도 ✤

정교회에 속하지 않은 종교기 때문에 이단 취급합니다. 그러나 인간에게 호의적인 하이레시스가 선제공격을 하는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최근 이그니스가 레벤에 상주하게 되면서 크고 작은 분쟁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교회에서 선택받은 것은 오직 황제(교황)와 귀족들뿐 이라고 말하는 것이 종족에 대한 긍지가 높은 나이트메어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합니다.

​나이트메어는 레벤 바깥으로 나가는일이 거의 없어 지금까지는 충돌이 없었지만, 이그니스가 레벤에 상주하게되며 자주 분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외교 사절이라는 이름으로 레벤에 상주하며 레벤의 정치에 각종 압력을 주고 있기 때문에 레벤군인 나흐트레겐과 사이가 아주 좋지 않습니다.

이그니스는 황실요인 암살의 범인을 나흐트레겐으로 추정. 증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비공식부대인 나흐트레겐의 전력을 어느정도 파악하고 있습니다.

✤ 제복 ✤

✤ 상세 ✤

잦은 민원과 불평불만에도 필수착용의 원칙을 고수하는 역사와 전통의 제복입니다.

​제복 미착용시 착용할 때 까지 기합을 받습니다

​▶ 신청시 착용여부 필수입니다. 망토착용은 선택입니다.

​▶ 개조는 불가능합니다.

​▶ 남녀 공용이지만, 바지대신 치마를 착용하는것은 눈감아줍니다.

▶ 신발은 다른것을 신어도 눈감아줍니다.

bottom of page